본문 바로가기

100만원으로 결혼하기

단발머리 예신 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모음

그때는 몰랐어요...

제가 결혼을 하게 될줄...

머리를 싹뚝 자르고 단발이 된지 한달도 넘었는데

아직도 머리는 어깨를 넘지 않네요...

그 때 저를 담당했던 불친절한 헤어샵 디자이너가

최대한 길게 똑단발로 잘라서 불만이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넘나 다행이었어요...

최대한 빨리 길어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저같은 고민을 하는 예신님들을 위해 예쁜 단발 스타일링을 모아봤어요












우리나라사람들은 단발하면 나이들어 보인다고 하는데

확실히 외국인들은 어려보이는것 같아요










너무 러블리함


한편으로는 그냥 묶고 하는게 깔끔하다는 평도 있어요





키코처럼 섹시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도 괜찮죠












다이렉트결혼준비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신입니다.

덧글을 달아주시면 자세한 견적 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려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 가입 하실때

추천인을 적으시면 바로 포인트를 드려요

추천인앙대영 기입해 주세요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 3만점 적립해 드립니다.


(그냥 가입하면 포인트는 못받습니다)





좀 더 다양한 결혼정보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