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노잉제이 라이프/매일의 기록

앞으로의 주식 방향성




업체는 4~5군데로 나뉠 예정



자본금 300으로 시작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서 4천만원이 불입(?) 되었다

다 나의 자본 자산


현재는 마이나스....



하지만 총합은 뿔라스....





대북주 / 안전주 / 배당주로 나눠서 투자



예전에 삼성전자 거래했던 적이 있는데

삼전이 배당주인줄 몰랐는데 배당금이 입금 되었다.....뭐지

배당주인줄 알았으면 아 쌀대 다시 매수할껄

지금은 다시 올라벼렸네





현재는 안전주 몰빵했는데

오르면 반정도는 팔고 대북주와 배당주 나눠서 투자해야겠다




지금 대북주는 눈여겨 보는게 1개 있고

잡주는 왠만하면.... 사지맙시다



안전도 3개 있고



배당도 2개 있고





나눠서 투자해야지



해외 계좌 개설해 놓으면 좋았을것을....

이젠 비과세 혜택이 없어졌다


지금은 금융소득세는 없지만

언젠간 받고 싶은 바람이다





아 그리고 오늘은 청약도 한건 넣었다

아마 청양 대상엔 안들어갈껀데 어떻게 하는지 경험삼??

이러다 덜컥 되면 아잉 몰라

노원.... 뭐였지 푸른시티? 

세대수는 작았는데 1억이상 붙을것 같아고 한다

다행이(?) 계좌에 천만원 이상 있어야 한다고 해서 아마 당첨은 안될테지만 그래도! 경험도 중요하지!



이것도 만약을 대비해 어느정도 총알을 장전해놔야겠다



현재는 빚쟁이 빚만 2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