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노잉제이 라이프/매일의 기록

갠적인 일로 블로그 휴식기





요즘 좀 성수기라 바쁘기도 하고
바쁜것 보다 정신이 딴데 팔려서 그런지 저녁에 컴퓨터 자체를 잘 안하게 되네요
포스팅 할것들이 아직 많은데~

저는 잠깐 일본을 다녀왔구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다녀오고
오사카 참 춥던데요~~~ 영상 7~8도 인데 바람이 무척 차갑더라구요

그리고 또 제가 원래 약속이 어중간하게 있으면
그 사이를 못견뎌 하고 집중을 못해요
근데 마음이 지금 딴데 가있다 보디 평소에 집중력이 현저하게 떨어진것 같아요
마음둘곳이 없네요 ㅠ
그 일이 해결 될때 까진 당분간 이런 상태가 지속이 될것 같아요...ㅡㅡ;;

주식 좀 하다 말아먹고... 근데 쪼금씩 회복하려고 하구요
단타는 잘 되긴 하는데.. 쫄보다 보니 너무 소량 들어가서 조금만 먹고 나오네요
공부가 좀 필요할것 같고...



할일은 많은데 손에 잘 안잡히네요~

힘든일의 연속~


삶이 다 그런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