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노잉제이 라이프/솔찍담백 리뷰

바닐라베리 천연아로마향초 블룸 후기


강남 올리브영에 입점했던 것을 구경갔다가 눈여겨 보았는데

내가 너무 좋아하는 화이트로즈향의 제품이라 벼르고 벼르다 네이버페이로 구매!

정말 향 최고 좋은것.... 여기 제품의 향이 네가진가 있는데 하나 뺴고는 다 본연의 향에 가깝고 향도 매우 좋다


본연의 향을 내기가 쉽지가 않은데 아로마테라피스트? 뭐시기가 만들었다고 하더니 확실히 향은 좋긴좋다


조금 아쉬운 것은 심지가 우드가 아닌 실이라 전체 다 녹지 않고 빠르게 아래쪽으로 연소되며,

같이 주는 성냥은 매캐한 성냥 특유의 향 때문에 향을 해친다








내 룸에 데코 



패키지 하나는 기가 막히게 뽑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소이캔들 특유의 아쉬움이 있긴 하다

요즘은 캔들이 별로 몸에 좋지 않다는것을 알기에 더욱 안좋은것

다음에는 디퓨저나 섬유향수로 구입해야겠다



패키지도 너무 예뻐서 약간은 홀린듯 구매 하였는데.....예쁜 쓰레기가 되었다


같이 온 비누는 사은품!!!! 넘나 예쁜것

빨리 써보고싶은 맘


언제나 도브비누만 사용했기에 다른 비누를 사용한지 오래되어 궁금함

다떨어져 갔는데...잘됐다







향 켜놓고 힐링~~

요즘은 자주 켜서 아래로 푹 패였다


완전히 연소될때까지 켜놔야 하는데 자꾸 아래로만 꺼지는것은 무엇!!!!


그 점은 정말 아쉽다 ㅠ



하지만 향만큼은 정말 최고라고 보장한다





초가 없었을떈 조금은 휑했는데

지금은 예쁜 초가 데코 되어있어 넘 행복하다


나의 작은 사치 ^^



가격대는 3만원대 중반으로 저렴하진 않다


블룸만 3만원 초반에 구매가능!!!

(네이버 최저가 이용)


근데 요즘은 미세먼지때문에 가뜩이나 호흡기 질환이 많은데 캔들은 별로인것 같고

섬유 향수 쪽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다



블로그를 많이 키워서 내가 좋아하는 이런것들 공구도 해보고 싶은 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