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노잉제이 라이프/솔찍담백 리뷰

맘스쿠키 - 고마움을 전할수 있는 5만원대 선물로 딱


오늘은 맘스 쿠키 후기를 남기려 한다. 맘스쿠키는 선물로 받았는데 내가 쿠키를 무지 좋아하는것을 아는 사람이 미리 알고 선물해준것, 솔찍히 말해 홍콩 제니쿠키 보다 훨신 맛있다. 제니쿠키는 너무 부스러지고 약간 탄맛이 나는데 알고보니 나와같은 느낌을 받은 사람이 한두명이 아니더라. 하지만 맘스 쿠키는 맛도 다양하고 어느정도 딱딱하면서도 먹을때는 부드러워 진짜 술술 들어간다. 









내가 받느것은 5만원짜리 패키지

가격대별로 답례품으로 적당한 사이즈도 나오니 부담이 없다. 그래도 나는 5만원짜리 세트를 추천하는데 맛도 다양하고 종류별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쿠키라는게 쿠키 특성상  칼로리가 쎄서 많이 먹기 부담스러울수도 있는데 사실 먹다보면 금방 배부르고 질려서 막상 많이 못먹게 된다.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5만원상당 패키지에는 총 6가지 맛이 있다, 얼그레이, 치즈, 단호박, 초코 등등 정말 하나씩 꺼내먹다보면 이게 맛있네 하다가도 저게 맛있고 그날 그날 취향에 따ㄹ 즐길수 잇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도 맛있었고 그 아래 견과류가 박힌 쿠키도 맛있었던것 같다. 단호박도 상당히 맛있었고 치즈와 초코도 맛있었는데.... 결국 다 맛있었던거네 ㅠ





조금 저가의 선물을 고를때, 대신 어느정도 생색은 내고 싶고 또 누구나 다 좋아하는 선물을 고른다면 요 맘스쿠키가 최적인듯 하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쿠키에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일단 맛도 괜찮아서 일반 저가 쿠키와는 확연히 다른맛이다. 쿠키지만 너무 달지도 않고 바짝 구워서 바스러지지도 않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지니고 있다 먹어보면 알겠지만 정말 고급스러운 쿠키맛!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력 추천하고 싶다.






홍콩 제니쿠키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맘스쿠키를 강력추천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