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나은삶을 추구하며/선구자들의 흔적

도끼의 럭셔리 하우스 가격 총정리 / 용산 더 프라임 펜트하우스

용산 더 프라임 펜트하우스





매매가 10억+a

전세 8~9억

월세 보증금 3천에 월 180

보증금 430에 월 430 

(만원)



도끼도 월세로 살고 있다고 하죠

도끼는 그중에서도 최상위층인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기 때문에

보증금 1억에 월세만 900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용산 더 프라임 펜트하우스 조감도


방이 6개에 화장실 4개 

발코니(베란다)만해도 6개나 되네요








뷰가 어마어마 하게 멋져요







집에 당구대는 물론이고







비염이 무척 심한 편인데 동물들이 털이 많이 빠지는줄 미처 모르고

반려동물을 기르는 바람에

동물들을 위한 장소를 따로 마련했다고 해요

가장 좋은 방으로 줬다고 하니

마음은 참 착한 도끼네요







아직 쇼핑백에서 꺼내지 않은 짐들이 한가득




도끼는 고급 외제차만 해도 몇대가 넘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부자니까요






발코니는 너무 넓어서 야외 느낌이 충만합니다







아마 뒤의 커튼은 전자동으로 

버튼 하나로 젖혀지는 걸꺼에요







신발만 해도 어마어마 하네요







도끼의 펜트 하우스

방송에 수차례 공개가 되었는데요

늘 돈자랑을 하지만 겸손하고 실력이 있어

사람들이 미워하지 않는것이 특징이네요



어렸을때부터 랩이 유행하지 않던 시절부터 랩만 해왔죠








꾸준히 한길만 파더니 성공도 하고 원하는 일도 맘껏 하는 도끼

어렸을때 집이 워낙 가난했어서 돈을 많이 벌게 된 지금

외제차도 많이 사고 많이 쓴다고 하네요


도끼 처럼 멋진 인생을 살고 싶을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