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나은삶을 추구하며/선구자들의 흔적

리희닷컴 - 이희은 사장의 여성복*속옷 쇼핑몰



남자는 멋져요 라는 카피로 유명한 이희은 닷컴 사장인 이희은씨

요즘 워낙 핫한 인스타스타인데요 처음에 시작된건 야한 수영복 사진으로 떴죠...... 정말 몸매가 한국인 몸매가 아닌것 같더라구요 저도 봤는데 너무 멋져서 나도 모르게 팔로잉을 누르고 말았어요 그후로 틈틈히 가서 보는데 정말 몸매 하나는 예술이에요 포샵을 한것 같지도 않은 본래 몸매 같은데 너무 멋지거든요~ 어느옷을 입어도 이쁠것 같은 몸매라서 너무 부러워요







잘록한 허리와 예쁜 골반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이렇게 청바지를 입어도 예쁩니다

키도 크고 다리도 너무 길어서 부러워요





허리라인이 정말 예술이에용~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얼굴에 대해선 왈가왈부 말이 많던데 어떤사람은 못생겼다. 혹은 매력있다, 예쁘다 미소가 예쁘다 웃을때 상큼하다 등 많은 반응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 봤을때는 피부도 까무잡잡하고 해서 동남아 사람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계속 보다보니 너무 상큼하고 이쁘신것 같아요 정형화된 외모가 아니라 더욱 끌리는것 같네요





리희에서는 수영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수영복이 아닌 섹시 수영복인데요

해외에서 과감하게 도전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같이 가신 분의 눈이 튀어나올 만큼 섹시하네요





제가 도전하고 싶었던 옷인데요

으 ㅠㅠ 짧아도 너무 짧아요 ㅠㅠㅠㅠ

기장 긴것도 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요 사진은 보조개가 너무 이쁘세용






이 원피스도 사고싶은데 고민중....

이렇게 대놓고 몸매 좋아 보이는 효과를 일으키는 옷은 좀 웃기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그런데 그나마 소재도 좋아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백만불짜리 미소~







다리라인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이분의 몸매를 보고 침을 마구 흘려도 되요 ㅎㅎㅎ

전 여자니까요^-^








★★★★★★★★★★아래 사진은 후방을 필히 조심해주세요★★★★★★★★★★★★













































리희닷컴에서는 이렇게 야한 속옷도 판매하구 있어요~ 모든 제품이 야시시한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네요 ㅎㅎㅎ뭐 그거야 몸매 되는 모델 마음 아니겠어요~


더 많은 제품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위 사진들은 모두 리히닷컴에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본이 아니게 사이트 홍보가 되어 버렸네요.ㅡㅡ;;;;;

www.leeh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