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 위에 발디디다(여행일기)/인스타 맛집 후기

압구정곱창 : 곱창 마니아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한곳




압구정 곱창에 다녀왔어요

압구정 곱창은 곱창 맛집으로는 아주 유명하더군요

요즘 인스타에도 엄청 핫한거 아시나요??


요즘 맛집은 다 인스타로 찾을수 있어서 이래서 인스타 광고를 하는것 같아요

그도 그럴것이 6시반 이전에 도착 했는데도 사람들이 6팀 정도 대기가 있었어요

물론 유도리 있게 받기도 해서 저희는 생각보다 일찍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기본 셋팅인데요

저흰 곱창1 대창1 시켰고 가격은 1인붙에 22000~24000원 정도로 

양도 적고 비싼 편이긴 했어요

자주는 못올듯 싶어요







조금은 양이 적어 보이는데 그것을 다른 야채로 채웠네요 ㅠ

다른집에 비하면 너무 적다는


그래도 이 압구정곱창만의 특장점!!!



곱이 아주 꽉꽉 차있다


맛있당 ^^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곱창들은 대체로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하시는 메뉴죠?

그래서 인지 안에도 여자분들로 가득가득 




이집의 또하나 자랑거리인 치즈밥은 안먹어 볼수가 없어요






피자 치즈를 한가득!!!! 씌운

볶음밥 인데요


맛은 그냥 볶음밥에 피자치즈를 가득 얹은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ㅠㅠ


저는 한번 와본것으로 만족하렵니다



저 치즈밥도 1인 4천원

소주 1병에 5천원인가

맥주는 6천원이고


압구정 한복판에 있는 만큼 많이 비싸요


대신 맛은 있어서인지~~ 예약도 힘들고 대기도 많아요



요즘 자영업자들 많이 힘들다 하지만

진짜 맛집들은 비싸던 어떻던 줄서서 먹는 모습


백종원의 골목식당만 봐도 알수 있죠


특히 자영업은 본인 특화를 위해 많이 연구해야 할 것 같아요



잘되는 곳은 계속 잘되고 안되는 곳은계속 안된다는...




 


어쩄든 압구정곱창 저는 한번쯤은 가보시길 강추 합니다

이곳은 특히 곱창이 정말 맛있어요 곱이 정말 가득 차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