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 위에 발디디다(여행일기)/인스타 맛집 후기

브라더후드키친강남점 약간 아쉬운점

브라더 후드 키친은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다



독특한 수제맥주와 와플, 치킨, 맛이쓴 샐러드까지 여자들이 참 좋아할수 밖에 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독특하게도 내가 갔을때는 한참일 저녁시간이었는데 테이블 빈곳이 꽤 많이 있었다. 처음에는 이러다 망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행이 아직도 있긴 하더라.






가게도, 소품들도 워낙 아기자기 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처음에는 수다 삼매경으로~ㅎㅎㅎ






여러가지 종류를 시켜 다양하게 맛보기로 했다

거의 나오자마자 순삭되는 느낌~








샐러드도, 참 맛있었는데 파스타는 그저 그랬다


이곳의 진짜 메뉴는 와플 위에 고명이 두툼하게 올라가 있는 와플!









진~짜 맛있었다







파스타가 제일 별로였어 ㅠㅠ


그리고 저 미트볼은 갠적으로 비주얼상 좀 별로지 않나 싶다 


오뚜기 삼분요리가 생각난다





대체로 맛은 있었으나 엄청 기대할만한 그런 맛은 아니었다. 와플도 와플 전문점에 비하면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걸로 봐선 미리 만들어 놓는것 같진 않았는데...ㅎㅎㅎ 워낙 오래 되서 잘 기억이 안나네




추천 메뉴로는 맥주와 와플!






무튼 여자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하게 술먹기 좋은 곳임에는 분명하다


여기 온다면 맥주를 꼭 마시는것을 추천한다


수제 맥주가 진짜 독특하고 맛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은 하와이 스타일로다가








맥주 진짜 강추


나빼고 다 수박 맥주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다고..ㅠㅠ


나는 그냥 호가든 비슷한 맛이었다









여자들끼리 예쁘게 수다 떨면서 맥주마시기 딱좋은곳!!!


브라더 후드 키친을 추천한다



가격대는 꽤 저렴하진 않았던것 같다. 저렇게 먹고 1인당 3만원 정도 나왔으니


삼겹살을 먹고 말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