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rbnb

에어비앤비를 추천하는 이유!!! - 에어비앤비 저렴하게 이용하기

 

에어비앤비 이제 많이 이용들 하시죠

제가 처음 이용할때만 해도 이렇게 많이 활성화 된 것 같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지요^^

 

 

 

 

 

 

저도 이제 에어비앤비를 10회이상 이용해본 골수 사용자가 되었어요

그동안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면서 많은 일들을 많이 겪었기 때문에

경험담과 여러가지 팁들을 나누어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앞으로 찬찬히 풀어볼테니

여행가시는 분들!!! 꼭 즐겨찾기 하시고 많은 정보들을 빼가세요!!!!!

숙소를 이용하시는 게스트 분들 뿐만 아니라 호스트를 위한 정보들도 많이 공유할 생각이에요...

다만 제 귀차니즘으로 인해 언제 포스팅을 할지 모른다는 아주 큰 단점이 있네요....ㅡㅡ;;;;

 

 

 

 

그래도 앞으로 꾸준히 올려보고자 하니 많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추천하는 이유 먼저 들어보세요

에어비앤비는 정말 가성비가 최고이기 때문에!!!!

적은 돈을 가지고 정말 최고의 숙소를 만날수 있는 기회가 요 에어비앤비에는 있습니다

일반 호텔을 예약하면 물론 시설은 좋긴 하겠죠... 하지만 좋은 시설을 이용하려면 그만큼 돈이 많이들고,

또, 돈을 적게 투자하면 그만큼 시설도 좋지 않아서 조금 재미가 없죠.....

그리고 저처럼 왠만한 여행 봄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꺼에요

호텔은 사실 거기서 거깁니다^^

오성급서 부터 일반 레지던스 호텔까지 정말 다양한 호텔들을 엄청 많이 이용해 봤는데요

거기서 거기에요.....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 호텔은 호텔입니다 뻔하다는 얘기죠

 

 

 

 

 

하지만 에어비앤비는 다릅니다

에어비앤비는 모든 숙소를 다양하게 다채롭게 이용해볼수 있어요

'여행은 살아보는거야'라는 슬로건을 내건거 답게

현지인들의 집은 어떻게 생겼는지, 직접 이용해 볼수가 있고 매번 숙소가 달라지니 기대도 되고 재미도 있습니다

또 에어비앤비가 활성화 되면서 일반 호텔 내지는 콘도? 뭐라고 하죠?? 콘도텔?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아무튼 일반 가정집이 아닌 숙박시설들도 등록이 많이 되어있는데요...여기에 숨겨진 꿀팁이 있는데...하.,... 이건 또 따로 알려드려야 겠네요

특히 유럽이나 미국, 일본같은 선진국가 / 발리, 하와이 같은 유명한 휴양지에서는

정말 200% 만족했기 때문에 꼭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해 드릴께요

특히 지금 생각해도 눈물날만큼 좋았던 아이슬란드에서의 에어비앤비...

정말 가정집 한켠을 내어 만든 에어비앤비 였던 만큼 너무 따듯하고 만족스러웠던 경험이었어요...

늦게까지 우리를 기다려준 마음씨 따듯한 호스트분, 갓 만든 치즈를 나눔받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그릇들을 사용하고, 지난 여행자의 흔적을 경험하고 등등

너무너무 좋고 행복한 기억을 많이 만들었기에 다른 분들도 저처럼 좋은 기억들을 많이 만들어갔으면 하는 바람도 있어요

 

 

 

 

 

 

물론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서비스 이다보니 한 회사가 운영하는 것만큼 체계적이거나 프로페셔널 하지 않아요

그런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법!! 그리고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다 문제가 생겼을때, 어떤 문제가 생길수 있는지 등등도 모조리 정리해 드릴께요

제가 그만큼 부지런해진다면 말이죠.....

 

 

 

 

그런데 이런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에어비앤비는 정말 정말 따듯하고 너무 좋은 서비스 임에는 분명합니다

이걸 한 포스팅에 모두 펼쳐 쓸수가 없기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정도만 적을께요....

곧 에어비앤비를 아주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크레딧!!!

 

www.airbnb.co.kr/c/e52df9

 

 

그리고 이 크레딧을 받는방법과 이용하는 방법을 바로 다음 포스팅에 알러드리겠습니다

히얼위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