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rbnb

에어비앤비 저렴하게 할인받는 방법 / 싸게 결제하기/ 에어비앤비 크래딧/ 크래딧 사용방법



 

 

지금까지 호텔스닷컴만 이용해 왔다 스템프도 꾸준히 모아서 다음 여행에는 무료 1박도 가능할 참이었는데

내가 방문하게될 파리에는 호텔값이 너무 비쌌다 외곽으로 나가지 않는 한 왠만한 자리 좋은 숙소는 10만원이 넘고 거의 20~30만원은 줘야 했던것 같다

게다가 그 값을 주고 이용을 해도 생각보다 너무 별로라는 말들이 많았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에어비앤비 라는 것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다

에어비앤비는 일반 집을 숙소처럼 사용하는 것인데

그렇기 때문에 보통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어 호텔보다는 찾기가 좀 어려운 편이며

워낙 평도 천차 만별!!! 게다가 완전 복불복이라는 말이 너무 많았다

특히 사진이랑 완전 딴판인 집을 만날수도 있는것!!!

 

 

 

여기서 개인실이라는 개념은 보통 주인과 함꼐 지내며 방 하나를 대여하는것으로 생각을 해야 한다

그것이 불편할것 같으면 집 전체를 꼭 옵션에 놓고 검색을 해야 한다

 

 

나는 파리에 2박 3일만 짧게 있을 얘정이기 떄문에

중심부에 숙소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했는데

에어비앤비 덕분에 아주 평도 좋고 에펠탑에서 15분 거리정도 되는 좋은 곳에 숙소를 잡게 되었다

2박 3일에 10만원!!! 완전 파리 중심부에!!!!  하지만 결제 하기 직전 약 18000원을 더 할인받아 8만원정도에 결제 할수 있었다

2만원이면 상당히 파격적인 할인인셈!

그 비결은 바로 ~~~~ 크레딧!

 

 

 

친구를 가입시키면 둘다에게 바로 사용할수 있는 크레딧을 주는데

이건 즉 이나 마찬가지다

무척 다단계스러운 짜증나는 제도지만 그냥 가입하면 아무것도 없는데 누군가를 통해 가입하면 바로 18000원을 절약할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제도인지....?

 

그래서 나도 그냥 가입했다가 다시 재가입을했다!!!!

페북 ! 구글 ! 이메일 등등 다양한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하니 계정은 여러개를 만들수 있는것!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래서 링크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바로 쓸수 있는 3만원 가량의 돈이 생기는 셈!!!!

바로 쓸수 있다고 해놓고 꼼수 부리면 어쩌나 했는데

그건 나의 의심으로 끝났다^^ 

정말 바로 적용되어  할인 받을수 있었다는거~~

 

 

그리도 또하나의 비용절약방법!!!

 

원화로 결제를 하면 수수료가 두번 부과된다고 해요

그래서 달러로 결제를 하는것이 조금이라도 아끼는 길!

하지만 금액은 원화로 계산이 되어 있을텐데요

아주 쉽게 수정할수 있습니다

 


 

결제할때 이렇게 한국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결제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해 주세요

 

 

 


 

 

그럼 달러로 결제 된답니다

 

 

바로 결제가 되는것은 아니구 제가 다 입력하고 나서 신청해야 결제가 완료 되어요

 


 

 

그래서 오전에 이렇게 기분좋은 문자를 받을수가 있었네요
대금 역시 달러로 잘 결제 되었구요

 

 


호스트가 승인하고 나서 결제가 되었네요

원래대로라면 100달러 정도 결제가 되었어야 했는데

크레딧 덕에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시 가입할땐 좀 귀찮긴 했지만...ㅎㅎㅎ

 


만약 스페인을 가게 된다면 무엇으로 결제하는게 가장 쌀까요???

정답은 바로 스페인의 화폐인 유로 입니다

즉 가게 되는 나라의 화폐로 결제하는것이 이중 수수료를 막을수 있는 방법 이라는것!!!

저는 잘 몰라서 그냥 달러로 결제 했지만, 사실은 그나라 화폐단위로 결제하는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달러로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어쨌든 할인 잘 맏고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파리 도심 한복판에서 1박에 5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묵었다니!!! 언빌리버블 ㅋㅋㅋㅋㅋ

아주 큰돈은 아니지만 저에겐 세끼정도 사먹을수 있는 돈이기도 했거든요

정말 꽁돈 번 느낌이에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