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나은삶을 추구하며/잡식 노하우 사전

눈이 휘둥그레 지는 놀라운 착시사진 50선


눈이 휘둥그레 지는 놀라운 착시사진 50선 입니다





첫번째 사진~!!!

그녀의 다리 사이에 수상한 세번째 다리가?!?!?!



자세히 보면 안장입니다






빨가벗은거 아니에용

팔과 살이 겹쳐 마치 옷은 안입은것 처럼 보이네요







엉덩이는 가려 주셔야죠~!!!

잠깐 엉덩이는 아니에요 ㅠㅠㅠ







섹시한 포즈를 취한 그녀

설마~~~ 당신이 생각하는 그건 아니랍니다






목돌아갔나...







불벽에 앉아있는 그녀


물벽이 신기한건지

그녀가 신기한건지








단발머리가 아니랍니다~~`








머리가 무척 큰 아이?!








세번째다리 2






이 사진은 저도 엄청 놀랐던 사진인데요

아버지가 액자 안에 있는건지 알았어요

ㅎㅎㅎㅎ


아닙니다

사람입니다







검은옷 여자가 안겨있는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아니랍니다








다리가 세개인여자?!?!


놉 

항아리에요

웃기게도 이사진을 한참 보고 발견한거 있죠???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다면 ~ 재생을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