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 위에 발디디다(여행일기)

발리에선 과식하세요!!! 먹거리 천국 발리


빈땅 맥주와 함께라면 너무 행복한 발리~!!


하지만 사진은 하이네켄이네요 ㅋㅋ


진짜 먹거리 천국 



너무나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 발리에는



무엇보다도 


진짜 강력추천할만한것은


식재로가 정말 싱싱하다는것 입니다


그냥 먹어보면 알아요




아~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해산물은


해산물이 아니구나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소고기는


맥심이었구나...



발리에서는 TOP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바다와 인접하고 호주와도 인접하여


너무나도 싱싱한 재료를 공수할수 있다고 하죠








진짜 저 고기 귀신인데


발리에서는 해산물만 먹었어요



한번 맛보면 멈출수 가없어서요



한번에 음식도 두세개씩 시켜먹었어요



좀 놀라는것 같긴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는거 어떡해요







음료도 싼데 정말 맛있구요



사실 음식들은 관광객 물가가 적용되기 때문에



엄청 저렴하진 않고


한국보다 조금 싼 정도에요



그래도 진짜 맛있으니 많이 드세요






아보카도를 아낌없이 갈아넣은 쉐이크~!!







조금 럭셔리한 밥^^


집에서도 이렇게 먹어봤으면..






저 햄버거 같이 생긴건 만두랑 비슷한 맛이에용






아 다시봐도 정말 맛있게다








디저트 또한 너무 맛납니다



입에 넣는 순간 놀라서 눈이 



@+@ 이렇게 되는맛








색감도 너무 이쁘죠








싹싹 비웠어요









하 ... 이 햄버거도 진짜 맛있는데



옆에 감자튀김은 더할나위 없구요








튀김종류도 얼마나 바싹하고 맛있게 구워주는지







유일하게 별로였던 저 스낵랩!!




으아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대체로 관광객이 많은 곳은



음식이 다 진짜 맛있다죠



관광객천국인 발리에선 






하루 다섯끼씩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