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 위에 발디디다(여행일기)

대만에서 딘타이펑 본점 간 썰

딘타이펑은 딤섬으로 유명한 만두집? 이 아닌 

세계 10대 레스토랑중 하나죠


아직도 타임스퀘어에 있는 딘타이펑에 자주 가긴 하는데

처음 먹어본건 대만에서였어요



가오슝으로 떠났기 때문에 한 백화점 안에 있는 

딘타이펑 매장으로 갔습니다

줄이 어~~~마어마 했어요

한국인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현지인이 많았던것 같아요

진짜 맛집은

현지인에게도 맛집이라는거 

아시죠???






대만가는 비행기






기내식은 나름 괜찮았어요~

대만이 아주 먼나라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해외 나간다는 느낌은 들더군요




지루지루~







대만 지하철 안에서는

음식을 섭취하면 안된다는 조언에 따라 

주의를 했어요



매우 귀여운 캐릭터로 도배되어 있는데요

일본의 영향을 많이 받은 대만은

지하철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숙소 도착할때 엄청 헤맸어요

제가 유심을 안사서....

침구의 로밍 폰으로 찾아가는데 이게 잘 안잡히더라구요

겨우겨우 도착했는데

너무 괜찮은 곳이어서 대만족~






발코니로 보이는 뷰에요~ 대박이죠?

1박에 7만원 이하여서 대만족





딤섬 먹으러 딘타이펑 왔어요




대기도 엄청나요 ㅋㅋ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한국어로된 메뉴도 있네요





기다리는 동안 백화점 내를 둘러봅니다

고디바도 있고...


기억에 남는건 빵집인데요

빵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맛있는것도 너무 많지만

진짜 싸고 너무 예쁘고맛있어요

우리나라 빵집의 3배쯤???




미스터 도넛을 사봤는데

왜 이걸 샀는지..

빵이나 실컷 사올걸 그랬어요

실제로 너무 맛있어서 

출국하기전 빵을 더 사서 캐리어에 담았어요

진짜 대만이 엄청난 빵천국이에요







비주얼 장난아니죠??

근데 진짜 맛있다는거

대만가면 또 다시 먹고 싶어요







드뎌 입성~

한국인이 추천하는 메뉴로만 골랐어요

대만 특유의 향신료가 저한테는 잘 안맞는 느낌

그래도 한국인들이 추천한 메뉴로 골라서 그런지

맛있긴 했어요



딤섬은 식고나서 드세요 ㅠㅠㅠ

겁나 뜨거움

ㅠㅠㅠ






한국에 있는 딘타이펑이랑 맛은 비슷했던것 같아요

엄청 맛있다 이런 정도는 아니고

오 ~ 맛집할만하네 이정도??



나와서 숙소 근처에서 꼬치구이 사먹는데 그게 훨신 맛있었다는거~